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비빔국수! 파주아울렛 다녀오는길에먹는 맛집!

일산비빔국수! 파주아울렛 다녀오는길에먹는 맛집!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일요일날 와이프와 애기 옷도 구경할겸 파주 아울렛으로 고고~

 

항상 파주아울렛 다녀오는길엔 일산비빔국수집에 들려서

 

밥을 먹곤 합니다. 매번 포스팅해야 생각하다가 이번에 생각나서

 

사진까지 찍고 포스팅 한번 해볼까 합니다.

 

버스나 대중교통 타고가기엔 힘든 위치이기에 보통 차량을

 

가지고 가셔야 하는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647-4

 

지도위치

 

 

 

도착하게되면 주차장에 차는 대략 15대정도? 댈수 있구요~

 

항상 사람은 많고, 차도 많더라구요.

 

 

 

이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일산비빔국수 여러군데 있는거같은데 여기가 원조인지는 모르겠는데

 

제 입맛엔 여기가 맛있더라구요~

 

 

살짝매콤하면서도 단맛도 나는 이유가 과일을 넣어서 그런가봐요.

 

 

가격은....착한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끼먹는 식사로는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네요~ 저희는 항상 비빔국수 곱배기에

 

왕돈까스를 먹습니다. 잔치국수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이건 곱배기입니다.

 

곱배기는 양은 많습니다! 맛도있고...단점은 앞치마가 없으니

 

조심해서 드시길...

 

 

돈까스 덕후인 저는! 이집 돈까스 맛있습니다!

 

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않고~ 과일도 좀 들어간 맛!?

 

밥이 좀 부족하지만 비빔국수 반찬으로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국물과 김치가 다인 반찬입니다. 맛은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직원분들 친절함인거같네요. 뭐 저는 신경안쓰고 먹지만

 

직원분들이 서비스마인드만 향상된다면! 정말 더욱더 번성할집같네요.

 

맛은 정말 맛있으니~~~ 파주아울렛이나 헤이리마을 가시는분들은

 

한번쯤은 가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