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야식메뉴 치킨이 진리!! 요즘은 KFC 1+1이 대세에요^^


야식메뉴 치킨이 진리!! 요즘은 KFC 1+1이 대세에요^^




안녕하세요. 신팀장입니다.


오늘은 어제 퇴근길에 너무 야식이 땡겨서 먹은


치느님!! 야식메뉴 부동의 1위라고 할 수 있는


치킨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어찌보면 추억의 맛이지만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KFC 치킨나이트 1+1 이벤트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야식메뉴로 많은 분들이 고민중이실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주변 KFC있는지 잘 확인하시고


치킨나이트 1+1 이벤트 적극 활용하시길 바래요 ㅋㅋ 


KFC에서는 치킨을 조각 단위로 판매한다는 건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밤 9시 이후 


KFC에서 치킨을 구매하면 치킨이 1+1으로


더 추가 조각을 준다는 점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버켓 하나 9조각을 주문하면


총 18조각을 먹을수 있다는 점이죠^^


요즘 프랜차이즈 치킨 시켜먹더라도 


거의 2만원 돈으로 아주 작은 닭들이 배달되기도 하는데


둘이서 먹기에도 배부른 KFC치킨 9조각을 주문하면


9조각이 더온다라는건!! 9조각만 주문해도 4인가족이


맛있게 야식을 즐길수 있다는 겁니다^^













저는 종로3가가 근무지다 보니 직원들과 같이


가까운 매장 종각점으로 향하였습니다!!


다행이 종각점은 대기자가 많지는 않았지만


요즘 KFC치킨나이트 이벤트를 알만한 분들은 아셔서


주택가나 아파트단지 근처의 KFC는 9시 이후면


항상 줄을 서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4명에서 9조각 버켓 하나 주문하였고


버켓 하나 9조각 더 추가로 먹었습니다.













고급진 KFC치느님의 자태와 추가로 주문한 비스킷은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비스킷은 딸기쨈이랑 같이먹는거 아시죠? ㅋㅋ













KFC만의 비법재료로 시즈닝된 후라이트치킨이고


저희는 오리지날과 핫크리스피 고민하다가


좀더 매콤한 맛을 먹고 싶어서 핫크리스피로 결정!!


정말 바삭바삭하고 속살까지 시즈닝되어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치만 치킨만 먹을순 없죠!! 야식메뉴로 먹는 만큼


나름 내 몸에 대한 죄책감으로 야채도 먹어야 한다며


추가 주문한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저는 개인적으로 코울슬로를 더 좋아해서


와구와구 치킨한입, 코울슬로 한입 먹었네요 ㅋㅋㅋ 













정말 야식메뉴로는 치킨이 진리지만 치킨중에서도


9시 이후 치킨먹고싶다면 KFC치킨나이트 이벤트가 있으니


9조각 가격으로 18조각 함께 하시길 바래요^^


생각보다 너무 배불러서 소화시키느라 혼났습니다 ㅋㅋ


KFC딜리버리도 1+1이벤트 가능하며


어플 설치하시면 딜리버리 매장 확인 가능합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야식메뉴로 오늘 KFC치킨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