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휴지통

크리스피치킨 배달음식으로 치맥이 가능한곳!

크리스피치킨 배달음식으로 치맥이 가능한곳!

 

 

 

 

 

 

 

여러분 배달음식으로도 치맥을 하실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와우 저는 이번에 처음알았어요~

세상에 치킨과 맥주 환상의 조합을 딜리버리로도

가능하다니!

 

 

 

 

 

 

이뿐만이 아닙니다.1/9일 21시부터 시작하는

치킨나이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치킨을 1+1으로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거 주는사람 배운사람 , 착한사람!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면서도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바삭바삭 핫 크리스피

한입 베어불면 짭쪼름한 속살이 쫀독쫀독

씹힐때의 그 쾌감이란 ㅠㅠㅠ

 

 

 

 

 

 

핫크리스피가 무슨맛이냐고? 네 그렇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무섭다는 그 아는맛입니다.

아는맛!!! 맛있다고 나의 전두엽이 기억하는

그 아는맛!!

 

 

 

 

 

 

돼지왕답게 저는 핫 크리스피치킨 뿐만아니라

치킨볼 , 치킨텐더 ,  핫윙 까지 모두모두

먹어보았는데요! 이모든 치킨을 종류별로

먹을수 있었던 이유는바로

 

 

 

 

 

 

 

 

 

 

 

 

 

 

kfc 치킨나이트에서 치킨의 종류와

상관없이 모든 치킨을 1+1 행사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kfc 치킨나이트 행사 치킨으로는

크리스피치킨 / 핫윙 / 치킨텐더 / 만다린 치킨

치킨볼등 kfc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조각치킨이라면 해당되고 있습니다.

 

 

 

 

 

 

 

 

 

 

 

 

 

 

 

9시 땡 지나자마자 많은 분들이

kfc 치킨나이트 1+1 행사에 참여하기위해

대기를 하셨어요! 돼지왕인 제가

줄을선시간이 9시 5분정도였는데

 

 

 

 

 

 

 

 

 

제가 줄을 서면서도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치킨나이트에 참여하시기위해 많이

오시더라구요!

휴 하마터면 대기도 오래할뻔 햇네요!

 

 

 

 

 

 

 

 

 

 

 

돼지왕이 먹은 실제 영수증입니다.

저 치킨 피스들이 보이시나요?

성인 3명이서 시켜서 먹었더니 다못먹고

포장해서 올정도의 양이 였답니다.

 

 

 

 

 

 

부디 치킨나이트 행사할땐 무리해서

많이 드세요 남은 치킨은 다음날

데워먹어도 맛있으니까요 ^ _^!

 

 

 

 

 

 

 

크리스피치킨와 맥주를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 근처 kfc매장에서 가능한지 먼저

확인을 하시고 주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