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익선동 백반집 점심메뉴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곳!

Posted by 비회원
2018. 5. 25. 10:36 교육정보2

익선동 백반집 점심메뉴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체리쌤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점심메뉴로 부담없이

백반을 먹을수 있는






백반맛집으로 유명한

용꿈돼지꿈 백반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용꿈돼지꿈 ! 가게 간판부터

좋은 꿈들이란 꿈들의

내용은 모두 나와있죠?







건물외관은 한옥집,

옛날집 같은 느낌이라

뭔가 1920년대를 배경으로한

영화에서 본듯한 느낌이였어요!












음.. 그니까 익선동 백반집 

뿐만아니라 모든 가게들이

완전 옛스러운 한옥이라기 보다는

모던함도 어느정도

결합되어 있다보니






멋스러움이 한껏 더

묻어나는 느낌이라는 표현이

더 적절할것 같아요!







익선동 백반집 용꿈돼지꿈은

백반 가격이 5000원인데요!

세상에 요즘 어떤 백반집

가격이 5000원일까요!?













용꿈돼지꿈은 매번 백반을

시키면 밑반찬들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저번에는 불고기가 ,

이번에는 생선까스가! 








그리고 국도 그냥 오뎅국물도

아니라 무려 만둣국을

주시더라구요!











익선동 백반집 맛집

용꿈돼지꿈은 할머니댁에서

건강한 반찬과 흰쌀밥으로

배불리 밥을 먹은듯한 기분을

즐길수 있는 곳이랍니다.







익선동 백반집 점심메뉴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용꿈돼지꿈 추천드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익선동 128-3 | 용꿈돼지꿈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