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상계 빅스타피자 배민 배달 후기~!

Posted by 비회원
2018. 5. 28. 17:14 맛집

상계 빅스타피자 배민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방글 올리네요

 

요즘 정신이 없어서 ㅠㅠ

 

제가 먹었던 피자집은 상계 중계점

 

빅스타피자 집이라고

 

배민 이용해서 바로결제로 주문했답니다.

 

 

 

 

 

 

 

 

 

 

 

 

 

 

저도 검색하다가 처음봐서 구매했는데요 ~

 

후기가 좋아보이드라구요

 

우선적으로 빅스타피자집은

 

도우가 얇아요 얇은거 싫어하시면 패스하세요 ㅠ

 

 

 

저는 얇은거 굵은거 상관없어서

 

맛있어 보이는 메뉴로 허브갈릭새우 주문했어욤

 

 

 

 

 

 

 

솔직히 이벤트 하고 있어서 상계 빅스타피자 시킨것도 있뜸..ㅋㅋㅋㅋㅋ

 

2만 2천원 이상 바로결제하면 새우링 4조각 주고

 

치츠토핑이나, 웨지감자나, 음료수 대 중에 고를수 있음

 

 

토핑이 젤 비싸서 토핑으로 추가함 ㅎㅎㅎㅎ

 

 

할인쿠폰도 2천원 주길래 할인받음

 

근데 2만 6천 200원..

 

 

피자 + 콜라 시켯더니 이래됨..

 

 

혼자 먹을꺼라 다 먹지도 못하는데 돼지 부심.. ㅠㅠ

 

 

 

 

 

 

 

 

주문은 40분정도 되서 배달왔구요

 

 

배달하시는분이 정말 친절했어요

 

 

왜 우수업소인지 알만함 ㅎㅎ

 

 

 

주문한 피자 비쥬얼은 이렇게 생겼음요

 

 

와 진짜.. 사이즈보고 놀라고, 맛에 놀람..

 

근데 다 좋은데.. 3조각 밖에 못먹었어요 배불러서 ㅋㅋㅋㅋㅋㅋ

 

 

상계 빅스타 피자는 혼자 먹기에는 너무 많다는점..

 

적어도 3명정도는 먹어야 될것 같음요

 

 

 

 

 

 

다들 앞으로 상계점 뿐만 아니라 빅스타피자 주문하시는거면

 

혼자 있을때 주문하면 바로 냉장고 행입니다.ㅎㅎㅎㅎ

 

저처럼요 ㅎㅎㅎ

 

맛도 있엇고 친절해서 나중에 다시 시켜먹어야 겟네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