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부산 해운대 분식점 상국이네~!! 위치 및 후기!

Posted by 비회원
2018. 5. 29. 14:50 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산 해운대


분식점인 상국이네에서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튀김을 먹고 온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산 해운대 분식점은 백종원의 3대 천왕으로


방송이된 분식점인데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깜짝 놀래서 왔습니다..







3대 천왕 말고도 SBS 및 저녁이라는 프로그램에도 방영이 되었는데요.






놀아운것은 연예인들 싸인 액자들이 엄청 나게 많다는 것!!


제가 찍은 싸인 액자 말고도 더 많습니다...


얼마나 많냐구요? 직접 가보시면 됩니다..ㅋㅋ





해운대 시장 골목으로 들어가면 상국이네를


쉽게 찾아볼수가 있는데요. 왜냐구요?


상국이네 분식점만 사람들이 즐비어 주문을 하고 있기때문이에요.



아마 부산 사람들 보다는 서울 사람들이 더 많은것 같아요.





1층에서 주문하여 2층 3층에서도 시직을 할수가 있고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다는 것이


역시 분삭 해운대 분식점으로 딱인거 같아요.





오뎅국물은 서비스로 당연히 제공되구요


손님이 얼마나 많은지 오뎅의 개수한번 보세요 ㅎㅎ





순대는 간, 허파, 오돌뼈 다양하게 많습니다 ㅎㅎ





그리고 엄청 맛있어보이는 쌀 떡뽂이...


크아.. 정말 맛있게 배불리 먹고 왔어용~



이제 곧 여름방학 해운대 시즌이 오는데요.


부산 해운대 놀러갔다면 상국이네는 꼭!!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당 ^^


앗 그리고   차 가지고 가는것은 비추 합니당 ^^



부산 해운대 상국이네 위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42 | 상국이네김밥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