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규카츠 맛집 맛있네요!


규카츠 맛집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규카츠 맛집 가봤어요


일본에서 먹었던 그맛이 생각나서 


한국에서 국내에 있는


규카츠 맛집 이라고 검색해봐서

가봤습니당...







일본이랑 똑같이 


저기 화로에 구워먹는거네용.


신기합니다! 


규카츠 시키면 저렇게 샐러드와 밥 국 주네요 






일본 규카츠,, 한국 규카츠 비교해보면 


일본이 진짜 맛있네요...


한국은 짝퉁 같은 맛 ?


그렇지만 


다시 맛을 느껴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치즈로 된~ 돈까스 ?


이거 이름 뭔지 모르겠는데


치즈가 쫙쫙쫙 늘어나용 ~ 







규카츠 맛집........은 일본으로 ㅠㅠ 


정말 원조원조 하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 


그래도 한번도 규카츠를 못먹어 봤다면


가까운 곳 검색하셔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