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미사지구 전세 어디좋은데 없나요~

 

 

미사지구 전세 어디 좋은데 없나요~~

 

요즘 집구하기가 힘드네요 ㅠㅠ

 

두달전 쯤 미사지구 a28 미사자이 넣었는데

 

저랑 와이프 둘다 떨어졌네요 ㅜㅜ

 

 

36B형 둘다 서울거주하고 1순위였는데.

 

둘다 떨어져 버렸네요. 사실 당첨되었어도

 

금액때문에 고민했었겠지만요 ㅎㅎ

 

요즘 여러군데 알아보고있지만 미사지구만큼

 

매력적인 곳은 없네요 !!

 

 

미사지구 전세 적정선은 얼마일까요?

 

평수는 30평 전후로 생각합니다!

 

요즘 아파트 전세값이 너무 올라서 미사지구 전세

 

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ㅜ

 

이제 와이프는 임신10주라. 어여 집이나가고

 

강동쪽으로 가야하는데 고민이 많네요!

 

 

미사지구 전세 어디 추천해주실만 곳 없을까요?

 

미사지구 전세~~~으아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