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자연눈썹문신 제일 자연스러워!

 

자연눈썹문신 제일 자연스러운 곳!

 

 

 

서울 동대문구에 있는 "라쥬의소꿉놀이"가 있어용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굿모닝시티와 APM쇼핑타운 사이에 있어서

동대문에 일하고 있는 언니들이나 원래 종로에서 하고 있었는데

그때부터 여기는 좀 유명했어요ㅎㅎㅎㅎ~!

 

 

 

 

 

사진을 보다시피! 이걸보고도 자연스럽지 못하다 하면..할말이 없네요 ㅠㅠ

되게 다들 걱정하시는게 아픈이유때문에 많이 망설이는데

이 원장님은 진짜 안아팠어요!

 

 

 

 

 

 

 

지금 3월 이벤트하고 있다고해서 할인도 해준다고 하니

미리미리 예약하셔야 될껄용 ㅋㅋㅋ 맨날 꽉차있어가지고 작년에도

겨우 기다렸다가 받았었어용!!

 

 

 

 

 

 

 

 

이제 봄도 되었고 이러다가 곧 여름다가오면 더 사람 많으니까

미리미리 서두르세용 ㅋㅋㅋ!

 

 

 

 

 

 

 

제가 밑에 명함에 라쥬의소꿉놀이 링크 걸어놨으니 가서 ~

더많은 사진들보시거나 문의주세요~!

 

 

 

↓라쥬의소꿉놀이 블로그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