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반영구헤어라인 잘한다잘해!

 

반영구헤어라인 잘한다잘해!

 

 

안녕하세요~ 라쥬의소꿉놀이 원장 라쥬쌤이에요

항상 반영구헤어라인을 하시는분들은 저도 그렇지만

운동장같은 넓은 이마때문에 유독 돋보이는 이마를 좀더 줄이고자

반영구헤어라인을 하시겠죠~?ㅎㅎ

 

 

 

 

 

예비신부님들도 많이 오셔서 결혼전에 항상 반영구헤어라인을

하시구요. 헤어라인손님들중 반정도가 신부님이에욤

 

 

 

 

 

 

넓은이마, M자이마, 3자이마를 갖고 계신분들과

반영구헤어라인을 이제 알았다며! ㅎㅎ 라쥬쌤에게 ㅠㅠ

달려와주시는 어머뉨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위에 보시다시피 사진은 당연히 무보정이구요. 이마를 오픈했을때

문신티가 난다면 이쁘지 않겠죠!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갖춰야할 부분이

이마 헤어라인부분이에요

 

 

 

 

 

 

이마뿐만아니라 정수리문신도 가능하니까 언제든

라쥬쌤에게 상담받아보시구요!

 

더 많은 후기들을 보고 결정하고 싶다면

아래 라쥬의소꿉놀이 네이버블로그에 더 많은 후기들이 있어요

 

제가 4개월된 아기가 있어서 전화를 못받을 땐 문자남겨주시면

전화드릴께요^^!

 

아 그리고 라쥬의소꿉놀이는 100% 예약제이구요.

위치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4번출구에서 2분거리에 있답니다.

 

 

 

라쥬의소꿉놀이 더 많은 후기보기 클릭!

 

 

 

2015/02/12 - [기타] - 자연눈썹문신 제일 자연스러워!

 

2015/02/12 - [기타] - 동대문 눈썹문신 라쥬의소꿉놀이 최고!

 

2015/02/13 - [기타] - 종로 반영구 자연눈썹문신 잘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