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구로 디지털단지 마사지 샵에서 완전 힐링했어요

구로 디지털단지 마사지 씨암 아로마 마사지 샵에서 완전 힐링했어요

 

몸이 아픈 오늘 왠지 축 쳐지고 어깨도 뭉쳐서 힘든 오늘 아는 동네언니가

구로 마사지 이번에 오픈 한곳이 있다고 같이 가자고 추천 하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가보기로 했어요~!!

 

 

 

 

저희가 간 곳은 바로 씨암 아로마 마사지 라고 해요.

구로 3동에 있답니다.

예전에 태국마사지를 받아본 적이 있는데 정말 시원했었는데

이곳도 태국인들이 직접 마사지를 한다고 해요~

 

 

 

 

가격표랍니다. 가격은 비싸보이나요?

정말 받아본분은 아시겠지만 저도 어깨뭉침이 심해서

갖다준 병원비가 어마어마 한데요.

 

그 병원비보다 훨씬 저렴하답니다.

 

 

 

 

분위기 조명 참 오묘하죠? 음악까지 잔잔하게 울려퍼져서 참 편안해지는 느낌

아로마 마사지 말로만 들었는데 저는 태국 마사지만 했었거든요

 

궁금 궁금

 

 

 

 

인테리어도 완전 태국 분위기 나죠??

 

 

 

 

방도 각각으로 되어있어서 편히 마사지 받으시다가 쉬고 잠깐 졸수도

있을 만큼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였답니다.

 

 

 

코끼리와 함께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편안하게 앉아서 제대로 전통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시설이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정말 깨끗했어요.

이런곳은 위생도 중요하자않아요

 

예전에 해외여행 갔을 때는 전체가 모여서 받았는데 개별실이라

편안하기도 하고 저도 몸이 풀어지니까 자꾸 축축 쳐저서

눈을 부치기도 했답니다.

 

 

 

 

샤워실도 깔끔히 되어있어서

마사지를 받고 땀을 흘린터라~ 깔끔히 샤워를 하고 나오는느낌

정말 좋았어요~

 

 

 

 

그동안 너무 운동도 게을리 해서 그런지 뭉친 근육들

힘차게 풀어주고 나니 어깨도 안아프고 뒷목도 안뻐근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이렇게 대기실도 있어서 편히 대기도 가능하고

전화예약을 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마시지를 받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혹시 뭉친 어깨 그냥 방치하시나요??

만병의 근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구로 마사지 이번에 생긴곳 정말 깔끔하고 좋아요

한번 가보시길 강추드려요 구로디지털단지 마사지 가깝답니다.

 

 

씨아마 아로마 마사지

전화번호 : 02-6235-1379

주소 : 구로구 구로3동 1124-1번지 성민빌딩6층

 

구로디지털단지 마사지 젤로 깨끗한 것 같아요~!!

 

오픈이벤트 타이60분 3만원!!


http://cafe.naver.com/siamthai

 

카페 회원가입하구 첫방문하시면 3만원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