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자연눈썹문신 이쁘게해봐요!

 

 

 

 

 

자연눈썹문신 이쁘게해봐요!

 

 

 

안녕하세요^^

라쥬쌤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용~

 

 

 

동대문에 오픈하고 정말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내고 있답니다!!

 

출산전에 하셨던 언니들 어서 리터치 오셔야 하는뎅 ㅠㅠ

카톡을 모두 읽으소서~!!!

 

 

 

 

뭐 그건 그렇고 오늘은 자연눈썹포스팅을 할까해요^^

 

 

 

 

 

 

 

전체적으로 기본틀이 있는 고객님이시죠?

 

그래도 그리는게 다듬는게 어렵다고 하시며

그냥 좀더 또렷한 틀만 만들어 달라고 하시네용^

 

 

 

 

 

 

 

우리 고객님도 너무 진한건 싫고

틀을 잡아주길 원하셨어용!!

 

 

 

 

 

 

정말 있는자가 더하다구 ㅠ

 

전 저정도만 있어도 소원이 없겟는데 ㅎㅎㅎㅎ

 

원하는대로 말하는대로

만들어 드립니당!!

 

 

 

 

 

 

 

고객님들은

여전히 일자눈썹을 선호하시네요!!

 

요즘 라쥬쌤은 일자말고 살짝 상승형일자를 하고 다니는뎃

 

 

이게 왠지 더 세련되 보이는 느낌이랄까?

동안얼굴로 보이지 않아 함정이지만 ㅎㅎ

 

 

 

 

 

 

 

 

우리 고객님도 전체적인 눈썹 틀만을 원하셔서

촘촘히 넣지 않았어요!

 

듬성듬성 ㅎㅎ

 

 

 

 

 

 

 

기존에 눈썹문신이 되어 잇는 고객님이시지만!

 

언제나 커버가 된다는게 반영구화장의 장점이죠?

 

 

 

 

 

 

 

우리 고객님도 !일자형의 자연스러운 눈썹을

선호 하시며

라쥬쌤을 찾아 주셨어요^^

 

 

 

사진에 있는 번호로 문의 주시면 되세용^^

작업중이거나 잠자는중에는 전화통화가 안되니 문자나 카톡을 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게용 ㅎㅎ

 

 

 

 

▼ 통화가 어려우신분은 아래 맞춤신청란을 통해
문의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