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마구마구 10 아시아국대 로스터!! - 무현질프로젝트

마구마구 10 아시아국대 로스터!! - 무현질프로젝트

 

몇일전에는 마구마구 엘포엘리조합 영상을 올려드렸는데

다들 잘 보셨나요?

 

마구마구 에서는 조끝노라는 말이 있는데요.

조합의 끝은 노말! ㅎㅎ

 

3차엘포조합영상

http://hakjumjoa.tistory.com/717

 

4차엘포조합영상

http://hakjumjoa.tistory.com/781

 

 

저같은경우엔 2차엘포 조합으로 위시인 추신수를!!

 

이제 저의 위시인 유지현, 이종범만 얻으면 되겠네요.

 

오늘은 엘포조합영상이 아닌 제가 운영하는 10아시아국대 로스터를

올릴려고 합니다~ 3개월정도의 노가다가 가능하시다면 이정도덱은

무현질로도 맞출수가 있답니다.

 

타자 1안

 

 

 

타자 2안

 

 

타자1안 과 타자2안의 차이점은 박지만레전, 02승짱 vs 김재박레어, 승짱레전 입니다.

 

박진만이 너무 느리다보니 좀 더 빠른 이종범, 김재박을 고민하다가 컨조도 달리고,

속성2개까지 부여받은 김재박으로 요즘 게임을 하고있네요.

 

어떤게 더 좋아보이시나요?ㅎㅎ

 

그럼이제 투수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자체 투수로 돌리다보니 2명 영입이 가능합니다.

 

계투운용은

 

해 : 유망주, 송진우

눈 : 선동열, 송진우

구름 : 윤석민, 선동열, 송진우

비 : 송진우, 윤석민

 

역시 송진우는 애니콜이라고 불릴만 하죠? ㅎㅎ

 

극강덱이라곤 볼순 없지만 그래도 나름 팬심으로 운용하면 좋은덱입니다!

 

4년정도 마구를 접고 3개월전부터 다시 덱맞추는 재미로 시작하고있는데요

 

요즘 마구마구 무현질로도 이렇게 엘리도 맞출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재밌네요 ^^

 

지금 부케도 돌리면서 14삼성도 맞추고있는데 망주 5랩되면 한번 올려볼께요~

 

 

 

마지막으로....

 

4년전에....정말 돈도 많이썼던 저의 삼올로스터 한번 올려드릴께요~ 지금은 사라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