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비오는날! 150419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가 4월18일(토) 부터

시작을 하였는데요~

 

와이프랑 여행간지도 오래되어서 4월19일 일요일날~

비가 보슬보슬 내리던날 아침고요수목원을 방문하였습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지 않았지만

생각보다는 많았습니다!

 

예전에 에버랜드에서 샀던 우비입고~ 비맞으면서 이쁜꽃들도보고,

산책도 하니 정말 좋았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사진들 투척해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중간에 있는 호수에서~~한컷

 

 

초점은 앞에 꽃으로 잡으니 핸드폰 사진기로도 조금은 아웃포커싱도 되네요!?ㅎㅎ

 

 

아직 떨어지지않은 벚꽃과 이쁜나무들!!

서울은 거의다 떨어졌던데 ㅠ

  

 

비가와서 그런지 좀 어둡죠?

 

 

호수부근이 이뻐서 호수근처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앞에나무에 초점을 잡고 ㅎㅎ 앞부분 초점잡고 찍는거에 재미 붙여서~ㅎㅎ

 

 

 

천년향이라는 나무!!! 잔디밭에 천년향 혼자 있더라구요~

 

 

알록달록한 튤립들!! 튤립들이 색깔별로 정말 많았어요~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가볼 생각 있으시다면

 

꼭 가보세요~! 이쁜꽃들 나무들 그리고 잘 가꿔진 정원 보면서

 

힐링받고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