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직방으로 여동생 방 구해준 ssul

직방으로 여동생 방 구해준 ssul

 

 

 

 

이번 초에 우리집에 좋은 일이 생겼음. 다름 아닌 여동생의 취업 소식

 

짧지 않은 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하던거라 더 감격의 도가니였음.

 

여동생이 나한테 전화하면서 펑펑 울면서 얘기해줌. 동생의 첫 직장은 바로 승무원.

 

요즘 여대생들이 졸업 전에 한번씩 준비해볼까 생각해본다는 바고 그...

 

 

 

 

 

여동생도 허우대가 워낙 멀쩡한지라... 제의를 받아 준비하게 됐고,

 

노력한 덕분인지 되버렸음. 아무튼 여동생의 경우 집 근처에서 대학교를 다녔던지라

 

방을 구하는 건 내 몫이 되어버렸음. 굳이 이것 때문에 부모님이 올라오는 것도

 

우습지 않나 -_-;;; 거기다 요즘은 방 구하는 어플이 워낙 잘 되어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망설임 없이 엄마에게 내가 잘 구해주겠다며 으름장을 놓았다.

 

 

 

 

자취방 경력이 꽤 되는 친구에게 수소문한 결과 요즘 방구하는 어플 중에

 

직방이 참 괜찮다는 얘기를 들었다. 바로 설치 해봄. 나도 이런 어플은 처음인지라

 

약간 긴장됐다. 사기(?) 당하면 어쩌지... 나 보기보다(?) 세상 돌아가는일에 어두운데...

 

이런 걱정도 잠시. 셀수 없을 정도로 많은 방이 눈 앞에 펼쳐지니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

 

아니 무슨 방이 이렇게 많아.

 

+_+................굳굳

 

 

 

 

동생의 방을 구하기 전, 몇 가지 필수 조건이 있었다.

 

1. 김포공항과 가까울 것.

 

2. 집 근처에 공항 리무진이 다닐 것

 

3. 월세와 보증금이 저렴할 것

 

4. 풀 옵션을 구비하고 있을 것

 

5. 집이 깔끔할 것

 

이런 몇 가지 기준을 갖고 매의 눈으로 집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발품 팔아가면서(?) 노노노!!! 방 구석에 누워서 어플로 말이다 -_-V

 

손가락만 휙휙 굴러가면서 느꼈지만 직방은 정말 신세계이다!!!!!!!!!!!!!!!!!

 

 

 

 

 

솔직히 이전에도 인터넷이 있어서 많이 돌아다니진 않았지만, 막상 사진을 보고

 

집을 방문하면 '성형수술' 수준으로 판이하게 다른 집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흔히 말하는 '허위매물'이 너무 많았다 -_ㅠ

 

 

 

 

 

 

 

그런데 이번에 직방으로 방을 구한 결과! 뼈저리게 느꼇다. 정말 획기적인 앱이라는 것을!!!

 

만든분이 존똑인듯....와 짱편해 진짜!!! 일단 결론적으로 내가 계약한 동생방을

 

보여 드리겠다. 바로 여기 *-_-* 무려 이름도 승무원 오피스텔이다 ㅎㅎㅎㅎㅎ

 

 

 

 

 

 

 

 

오피스텔이라 일단 보안 철저, 거기다 풀옵션! 처음에 생각했던 조건 5개

 

모두 만족! 거기다 수납장이 있어 매트리스만 있으면 침대 완성 +_+!!!!!

 

일단 동생에게 톡으로 보여줬더니 마음에 들어 했고, 바로 부동산으로 연락하고

 

날짜 잡고 승무원 오피스텔로 방문!

 

 

 

 

 

 

 

 

오오오오오..똑같애. 사진이랑 완전 똑같애. 대박이다 진짜!!!!

 

직방에서 사진으로 봤던 집이 내 눈앞에 그대로 있어... 솔직히 어플로

 

방을 보는 건 처음이라 밑져야 본전이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좋으다.

 

 

 

 

 

 

여동생 혼자 쓰기에 딱 좋음. 완전 깔끔!!!! 보증금이랑 월세도 딱 감당할 수 있는 수준!

 

방 사진 보고 예쁘다고 갔는데 실제랑 다르면 어쩌나 했는데, 찾아보니까

 

'헛걸음 보상제'라고, 사진이랑 실제 방이랑 다르면 현금으로 보상해준다더라.

 

 

요즘 이런 경우는 거의 없지만, 혹시라도 생길경우 깔끔하게 보상 *-_-*

 

아무튼 이래저래 직방 덕에 정말 쉽게 방을 구했다.

 

지금 살고 있는 여동생도 매우 만족!!!!! 덕분에 좋은 언니가 되었다!